전체메뉴
ADVERTISERS
Omnichannel DSP
Programmatic TV
Mobile DSP
Affolio NCPI
CDP
Supply Partners
PUBLISHERS
Monetization
Creative
Deal Type
Demand Partners
NEWS & INSIGHTS
News
Insights
ABOUT US
About Us
Leadership
History
Contact
KR
KR
EN
News & Insights
글로벌 프로그래머틱 광고의 최신 트렌드와 뉴스를 확인하세요
News & Insights 카테고리
전체
News
Insights
91
Insights
루이비통, 샤넬에서 이런 제품도 나온다고?
2021-01-19
90
Insights
포스트 언택트시대, OO에 주목하라!
2021-01-13
89
Insights
2021 마케팅 트렌드 TOP 5
2021-01-13
88
News
Good Bye 2020, 한 해동안 프통프통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12-30
87
News
MOTIV Intelligence raising Series C for ad-tech platform
2020-12-29
86
News
[모티브 라이브] 크로스타겟 2020 연말 경품 대잔치
2020-12-23
85
News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모티브 인텔리전스’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모티브 인텔리전스(MOTIV Intelligence)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한 제 57회 무역의 날을 맞아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모티브 인텔리전스는 100여개의 글로벌 파트너사를 보유한 애드테크 기업으로 자사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해외에 광고를 노출하거나…
2020-12-22
84
News
모티브 인텔리전스, 롯데멤버스와 DSP 운영 위한 업무협약 맺어
롯데멤버스-모티브 인텔리전스 업무 협약식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모티브 인텔리전스(MOTIV Intelligenceㆍ구 온누리DMC)는 ‘딥애드(DeepAd)’ 플랫폼에 광고주용 매체 구매 플랫폼(DSPㆍDemand Side Platform) 연동을 완료, 롯데멤버스(주)와 DSP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모티브 인텔리전스는 국…
2020-12-14
83
News
크로스타겟 2020 연말 경품대잔치
사전등록하러가기https://forms.gle/3RF2VZTwibSfm5Ew9
2020-12-09
82
News
[더벨 인터뷰] 양준모 모티브 인텔리전스 대표 “마케팅 클라우드 기업 점프”
“모티브인텔리전스는 광고에만 국한되지 않고 마케팅 자동화와 클라우드로 발전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 하고 있다” 양준모 모티브인텔리전스 대표(사진)의 방향과 목표는 간결하고 명확했다.코로나 위기 속에서도 유일하게 광고 산업을 리딩하고 있는 분야는 디지털 광고다. 매체와 채널 또한 다변화되면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의 특성에 맞춘 1대 1 광고·마케팅…
2020-12-09
81
Insights
[프통프통 17편] 어드레서블TV, A부터 Z까지 파헤치기
2020-12-09
80
News
[매드타임스 인터뷰] "TV에서 모바일까지, 경계없는 연결을 제공합니다" 양준모 모티브 인텔리전스 대표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전 세계적인 코로나의 위기 속에서도 광고산업을 견인하고 있는 것은 디지털 광고 관련 분야다. 특히 프로그래머틱과 어드레서블TV 등은 광고의 효율성과 편의성 등을 앞세워 광고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나라에서도 MBC와 코바코, IPTV 3사가 어드레서블 TV 사업협력 MOU를 체결하며, 새로운 미디어…
2020-12-09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열린
1
페이지
2
페이지
3
페이지
4
페이지
5
페이지
6
페이지
7
페이지
8
페이지
맨끝
상단으로